서브탑
Home > 소프트웨어 패키지 > Our Businesses

본문

도시의 활기찬 모습을 멋진 배경음악과 함께 생방송하세요

하나의 도시에는 여러 유명한 장소들이 존재합니다. 그러한 장소들은 누군가에게는 가고 싶어하는 장소가 될 수가 있고 또 어떤 다른 누군가에게는 아름다운 추억의 장소로 간직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곳들은 모든 사람들에게 늘 관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곳들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높은 장소에 고해상도 카메라들을 설치하여 유투브와 같은 인터넷 영상공유사이트로 생방송 해보세요.
고맙게도, 유투브 또는 구글에서 특정 장소 이름을 검색어로 입력하면 상위 검색결과로 노출이 됩니다. 이제까지는 검색결과가 검색어와 관련된 녹화영상들만 결과로 나왔지만 이제부터는 당신이 올린 생방송들이 녹화영상들보다 상위 검색결과로 나올 것입니다. 그러한 라이브 영상속에 아름다운 음악이 재생되고, 당신이 하고싶은 글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결국 유명 장소 이름을 검색 대상으로 등록하여방문자들에게는 실시간 영상정보를 전달해주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전달하고 싶은 정보들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Our Businesses
Our Businesses

도시의 활기찬 모습을 멋진 배경음악과 함께 생방송하세요.

고화질 도로교통 영상정보를 생방송하세요.

불특정 다수를 상대할 수밖에 없는 인터넷 환경에서 특히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환경 구축은 고비용이 요구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제까지 실시간 도로교통 영상정보 서비스는 저화질에 낮은 프레임으로 제공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도로교통 영상정보는 국내 검색사이트들에서 검색 대상이 아니고, 검색포털사이트 사업자가 제공하는 전자지도 상에 위치를 이동해 보고자 하는 장소의 CCTV 아이콘에 클릭하여 영상을 확인하여왔습니다.
이제부터는 모든 도시도로 CCTV 실시간 고화질 영상들을 유투브로 생방송하세요. 그 이후부터는 유투브가 다 알아서 해줍니다. 앞으로 모든 교통 CCTV 영상들은 유투브 및 구글의 검색대상이 되며, 하나의 카메라에 수백명이 시청할지라도 유투브의 Adaptive Bitrate Streaming 기술 덕택으로 끊김없는 영상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유명 관광지의 실시간 상황에 늘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당신이 피서를 맞이하여 해운대해수욕장에 가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피서를 가기 직전에 검색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할 것입니다. 주변 맛집, 숙소 등을 검색할 것입니다. 근데, 출발하기 직전에 해운대해수욕장의 실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현재 날씨정보, 현재 인파정도, 현재 주변교통상황에 대해서는 궁금하지 않았나요?
이제는 그러한 유명 관광지를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는 실시간 영상들을 생방송하세요. 유투브 및 구글에서 대한민국 전국민이 알고 있는 “해운대해수욕장”이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러한 유명 관광지 이름을 이용해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정보들을 영상위에 표출시킬 수 있습니다.
결국, 시청자들은 실시간 영상으로 통해 여러 가지 실시간 상황 정보들을 획득할 수 있고 당신은 그러한 유명 관광지 이름을 활용해 당신이 전달하고 싶은 정보들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Our Businesses
제품 개요
유브로 스튜디오(YouBRO Studio)의 프로그램은 유튜브 생방송 제작·방송 프로그램으로써,
프론트엔드 웹서버와 백엔드 엔진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웹브라우저를 통해 사용자는 웹서버를 권한 접속하여 방송채널 생성과 방송 프로그램들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들의 채널과 방송프로그램들은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관리자는 전체 사용자들의 채널과 방송프로그램들을 확인·편집·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자의 방송제작 설정정보들은
백엔드 엔진프로그램으로 내부적으로 전송되어 아래와 같은 작업들을 수행합니다.
Our Businesses
소프트웨어 세부규격

웹서버 (Apache/2.4.29 (Ubuntu))

웹서버 언어(한국어, 베트남어, 영어) 지원

리눅스 (Ubuntu 18.04.3 LTS) 운영체제 지원

MySQL (Ver 14.14 Distrib 5.7.29, for Linux (x86_64) using EditLine wrapper) 데이터베이스 지원

사용자 로그인·로그아웃·로그인 암호 변경 지원

대쉬보드(유투브 영상 리스트, 사용자 공지사항 게시판) 지원

바로가기(카메라리스트, 녹화영상리스트, 채널리스트, 서비스리스트) 아이콘 지원

사용자 등록관리 지원

다양한 라이선스 프리 무료 한글 폰트 지원

대기정지화면 제작 지원

방송프로그램이 없는 시간대에 대기정지화면 표출 지원

외부 API 설정 지원 (날씨 API, 미세먼지 API, 재난문자 API

행정안전부 긴급재난문자설정관리 지원 (재난문자 활성화 On/Off, 재난문자기준지역)

광역자치단체, 기초자치단체, 구·군 등록관리

대쉬보드 게시판 생성 관리 지원 및 게시판 내용 입력 화면 지원

IP 네트워크 카메라 등록관리 지원 및 리스트 카메라 영상 미리보기 및 썸네일 이미지 캡쳐 지원

녹화영상 등록관리 및 녹화영상 미리보기, 썸네일 이미지 캡쳐 지원, 이미지 슬라이드쇼 영상 만들기 지원

배경음악·음향효과 등록관리 및 미리듣기 지원

이미지 등록관리 및 미리보기 지원

로고 등록관리 및 미리보기 지원

신규채널만들기 및 채널관리 지원

채널 방송프로그램 시간대 설정 지원

방송프로그램영상 오버레이 및 오디오 설정 지원

공지사항 메시지 박스 오버레이 설정 지원 (표출지역설정, 박스 및 텍스트 컬러설정, 날씨 등 환경정보 설정, 박스표출시간설정, 메시지입력, 메시지 표출유지시간 설정 등)

텍스트 및 화살표 이미지 오버레이 설정 지원(텍스트 컬러, 텍스트 사이즈, 화살표 컬러, 화살표 방향 설정, 커스텀 이미지 설정)

로고 오버레이 설정 (로고 이미지 선택 및 로고표출유지시간 설정)

배경음악 선택 설정, 음향효과 선택 설정

유투브서비스채널 관리 지원

방송채널에 대한 유투브 채널ID 및 스트림키 등록관리 지원

유투브방송시작·중지 버튼 지원

최소 하드웨어 규격사항

동시 유튜브향 출력 4채널 720p (H.264) 기준

항목 권장 규격
CPU Intel(R) Xeon(R) CPU E-2224 @ 3.40 GHz x 4 이상
OS Linux (Ubuntu 18.04.3 LTS) 이상
Memory 16GB 이상
Hard Disk 300GB 이상
Network Card 1Gbps 이상
Graphic Card Nvidia GTX 1650 이상

위 정보는 최소 하드웨어 사양입니다. 하드웨어 구매전 하드웨어 제조사와 충분한 협의 후 하드웨어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