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탑
Home > IT 인프라 > Our Businesses

본문

Biz 솔루션
IT인프라
Cisco
Cisco

라우터 제품군

포괄적인 Cisco의 라우터 포트폴리오를 통해 보다 지능적이고 대응성이 뛰어난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제품군

Cisco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및 중소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스위칭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통신 사업자, 금융 서비스 및 공공 부문 등의 다양한 업종에 최적화되었습니다.


무선 제품군

유선 네트워크와 동일한 품질로 네트워크 리소스에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보안 제품군

Cisco 보안 혁신은 매우 안전한 방화벽, 웹 및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이동성과 재택 근무를 지원합니다.


서버 제품군(Cisco Unified Computing)

Cisco UCS는 IT 조직이 비즈니스를 보다 더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isco UCS에서는 업계 표준 x86 아키텍처 서버와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액세스 기능을 통합 시스템 하나에서 제공합니다. UCS는 생산성을 높이고 총 소유 비용을 줄이고 데이터 센터에 확장성을 구현합니다.


협업 엔드포인트 제품군

Cisco 엔드포인트의 종류는 IP 폰에서 웹, 모바일 및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HPE
HPE는 고객과 파트너, 직원들에게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수익창출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엣지부터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합니다.
HPE1

서버 및 시스템 제품군

비즈니스 속도로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프트웨어 정의 엔터프라이즈 서버 및 서버 시스템입니다.

HPE2

데이터 스토리지 제품군

HPE의 지능형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은 AI 기반의 혁신적인 결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프라와 데이터 관리 자동화, 하이브리드 복잡성 완화, 숨겨진 인사이트 확보 효과를 지원합니다.

HPE3

네트워킹 제품군

인텔리전트 엣지를 위한 AI 기반 네트워킹 솔루션입니다. 모바일 및 IoT 채택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하도록 설계된 업계의 유일한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십시오. 인력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놀라운 디지털 환경을 생성합니다.

HPE4

고성능 컴퓨팅 제품군

HPE와 글로벌 파트너가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HPC(고성능 컴퓨팅) 에코시스템을 구축한 이유입니다.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첨단 기술과 서비스로 안전하고 혁신적인 프로덕션 수준의 HPC 솔루션을 구축, 검증, 제공합니다.

Security
다변화하는 지능적 보안 위협을 전통적인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제품만으로 대응하거나, 이미 발표된 공격코드와 공개용 소스를 이용하여 차단하는 방법은 효과적일 수 없습니다. 이에 취약점에 대한 사전 연구와 선제적 대응을 수행하며, 고도화되고 있는 모바일 위협에 동적으로 대응하는 차세대 탐지시스템을 통해 침입경로를 사전에 차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Security1
체크포인트 차세대 방화벽 시스템 은 각 기능들이 하나의 Software Blade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 장비에서 각 기능들을 의미하는 Software Blade들이 모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각 기능들을 사용하는 보안관리자 임의적으로 기능의 on/off를 할 수 있습니다.
Security2

체크포인트 차세대 방화벽 시스템

단순화 및 가상화 시스템과 네트워크 보안을 통합

사용자 보호를 위한 가상화 시스템의 모든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배포

최신 체크포인트 기술을 사용하여 시스템의 성능 향상

Security3

체크포인트 Security CheckUp 보고서

Security4
고객 및 파트너 정보

주요고객

partners1

주요파트너

partners2